다이어트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 10번의 실패 끝에 드디어 로하셀한의원에서 성공!

우당탕 다이어트 2024. 9. 11. 07:08

 

오늘은 다이어트 성공 기렴으로 포스팅하는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 로하셀한의원

다이어트한약 소개입니다!

 

일단 본격적으로 들어가기에 앞서서

저도 다이어트를 여러 번 시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나서

마지막으로 한의원에 다녀온 경험담을 적는 거예요.

 

저처럼 밤에 야식생각나고 요요 오고...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내용이기 때문에

바로 한약부터 먹기보단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

그래도 저처럼 안된 분들이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길 바라요 :)

 

다이어트 실패 많이했어요
다이어트 실패 많이했어요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을 찾은 이유

 

솔직히 말해서 저는 살 빼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매번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의욕이 넘치지만

금방 의지가 꺾이고, 폭식을 하게 되거나

요요가 오고 말았죠. 특히, 예전에는 저녁마다

야식이나 군것질을 안 먹으면 잠이 오지 않았어요.

 

라면, 떡볶이, 치킨... 이런 거 참기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게다가 살이 빠지면 오히려 몸이 약해지거나

건강이 안 좋아지기도 했어요. 먹는 양을 줄이는 게

너무 힘들고, 배고픔을 참는 게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그렇게 몇 번이고 다이어트에 실패하면서 나는 그냥

뚱뚱한채로 살아야하나 싶었던 것 같아요...

 

로하셀 미미탕이에요
로하셀 미미탕이에요

기대보다는 불안이 훨~~씬 컸어요

 

솔직히 처음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에 방문했을 때

기대보다는 불안이 더 컸어요. 그동안 다이어트를

너무 많이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거나 요요가 와서

결국 실패를 반복했거든요. 로하셀한의원에서 상담을 받고

나서도 물론 진짜 친절하셨고 묻는 질문에 답도

다 해주셨지만 속으로는  '이번에도 효과가 없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부터 처음 먹어보는 다이어트한약에

대한 부담감까지... 솔직히 인식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즙형태로 먹는건데도 쓴맛이 전혀 없어서 그부분은

신기하긴 했지만 솔직히 말해서

처음엔 크게 달라지는 게 없었어요. 첫 1주일 정도에

바로 빠지긴했지만 수분인 것 같았고.. 다른

다이어트랑 비슷하게 빠져서 좀 실망도 하긴 했어요.

 

꾸준히 빠졌어요
꾸준히 빠졌어요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사실 일주일에 1~2kg이면 평범한건데

다이어트한약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커서그랬나

더 불만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근데 일주일일이 지나도 1kg, 2kg 계속 빠지는거예요!!

초반엔 수분이 맞았던 것 같지만 그 뒤로도

꾸준히 쭉쭉 빠져서 그때부터 내심 신났어요 ㅋㅋㅋㅋㅋ

 

초반에는 미미탕을 먹어도 배고픔 참는게 쉽지

않았는데 일주일부터 약이 몸에 받았던 건지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 유지됐고

배가부르니까 야식도 자연스럽게 안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알약이랑 비교해도 작은 크기죠?알약이랑 비교해도 작은 크기죠?
알약이랑 비교해도 작은 크기죠?

알약이 생각보다 도움 많이 됐어요

 

같이 주는 2가지 알약도 도움됐어요.

미미탕이랑 똑같이 한약인데도

쓴맛도 없었구 좋더라구요 ㅎㅎ

 

하나는 변비에 좋고 하나는 체지방 합성이랑 분해에

도움이 되는 알약이에요! 미미탕이랑 같이

휴대성이 좋아서 출근하면서도 가방에

쏙 넣어 다니면서 먹기 편했고 외출 중에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한약이라서

혹시 먹기 번거롭지 않을까 했는데 휴대성이 좋아서

다이어트하면서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었어요.

 

이 알약은 다이어트에 효과를 줬던지는

잘 모르겠지만 변비 해결된게 참 좋네요.. ㅎㅎ

 

너무 힘들다면 도움 받아보시는것도 추천요!
너무 힘들다면 도움 받아보시는것도 추천요!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 추천

 

물론 다이어트는 쉽지 않아요. 전 어떻게해도

안돼서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에서 다이어트한약을

먹었지만 만약 다이어트가 더 쉽고

식욕억제가 잘됐다면 굳이 먹지 않았을것 같아요.

 

아무리 쓴맛없고 휴대가 편하다고 해도

어찌됐건 뭔가를 들고다니는거니까요.

아예 안들고다니는것보단 약간 번거롭죠.

 

그래도 로하셀한의원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제가 효과를 봤고, 실제로 저같은 분들이

많을거라는 생각에서예요 ㅠ

 

창동역 다이어트한의원을 찾는 분들이나

저처럼 야식이나 음식으로 다이어트 못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더 쌩쌩한 느낌(?) 이에요!
더 쌩쌩한 느낌(?) 이에요!

 

아 그리고 이건 확실하지 않기는한데

아무래도 한약성분이다보니 체력이 좀

좋아진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예전보다 덜 자도 덜 피곤하고

오후까지 잠도 안오고 ㅋㅋㅋㅋ

살이빠져서 이런건지 한약 때문인지

뭐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런 점도

좋네요 ㅎㅎ 더 건강해진 느낌?

아무튼 살빠지니까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다이어트하세요!

 

 

 

 

로하셀한의원 노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창동역, 중계역, 방학역, 마들역, 쌍문역, 녹천역, 당고개역, 하계역, 월계역, 수유역, 노원역, 상계역